실시간예약
COMMUNITY
커뮤니티

오랫만에 흠뻑 취해본 고향의 정취

페이지 정보

작성자김세곤 댓글 0건 조회 1,019회 작성일 10-08-03 17:12

본문

우연한 기회에 형제들 모두 어머님모시고 창수동쉼터를 찾았지요. 용인-영동고속-새말을 빠져 나오자 시골의 향기로운 내음이 내내 코를 자극하여 마치 시골 고향길 달리는 듯,  어느새 목적지 쉼터에 도착했네요. 우선 여장을 풀고 곧장 뒷 계곡에 몸을 담그니... 와! 온몸을 얼리는 여름속 냉장고에 한바탕 몸서리치고 이내 사장님께서 마련해 주신 바베큐 화로로 온가족이 즐거운파티. 오랜만에 느껴보는 형제애, 가족의 사랑과 대화를 나누며 한밤을 지샜네요. 이내 밤이 깊아지자, 어향, 통발에 적당히 떡밥을 이겨넣고 새벽녘에 이를 회수하니, 퉁가리(?), 메기(처음엔 썩은 나뭇가지인줄 착각), 씨알 굵은 피래미, 이름모를 1급수에서 서식하는 물고기..등, 아침 식사 후에 투X으로 200m정도 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천렵하여 온가족이 어죽잔치...암튼 정말 추젙해 드리고 싶네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2번째에도 손수 자리까지 봐 주시고 , 번창하시고 부자되세요. 이상은 김세곤 였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창수동길 46ㅡ4 (구주소: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창수동길 46ㅡ4)
/ 대표자 : 윤정규
/ 계좌번호 : [농협] 351-1038-5757-13 (예금주:윤정규)

Copyright © 2020 창수동쉼터.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홈페이지제작 : 리치미디어